Image

사실 이 오타쿠라는 카테고리는 네로짱을 위한 카테고리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블로그 상단에 고정할지 말지 진자하게 고민하고 있음, 근데 아마 상단에 고정할 것 같음.


Image

이름 : 김네로

생일 : 1992년 6월 18일

MBTI : ENTJ

키 : 170 cm

발사이즈 : 255 mm

좋아하는 노래 : 비트 빠른거

좋아하는 영화 : 미국인이 나와 다 때려부수는 거

성별 : 남자

첫 방송 : 2019년 9월 1일

소속사 : 롤큐

팬네임 : 여우단

소속사 : 롤큐(2022년 9월 3일 ~)

트위치 : https://www.twitch.tv/cos_kimnero

유튜브 : https://youtube.com/@cos_kimnero

데뷔 : 2019년, 리뉴얼(2021년 09월 29일)

별명 : 곤듀, 언니, 누나, 팍스, 상남자, 슈뢰딩거의 미드, 남캠임

특징 : 귀여움, 코스하는 남자 스트리머임, 웹디자이너로서 가끔 포토샵에 진심임, 골초임, 금연 실패해서 메이드복 입고 달고나 만듬 아닌가 교복 방송이던가 암튼 뭔가 함 (요새 잘 못 챙겨봐서 히히 고멘) 상남자답게 홍대에서 등짝 27 cm 까고 메이드복 야외 방송함, 술 먹으면 두 배로 귀여워짐, 정기적으로 제로투 춤, 계획적 허당임

아저씨 스트리머라고 주장 중인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일단은 남자로 원래는 밀리터리 코스어 였으나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고나서부터 (VIP와 시청자들을 잘못 만난 죄로) 여러 캐릭터들을 코스하고 있다. 보통 코스 같은 경우 월 초에 도네골로 여우단들과 (시청자) 정하고 달성을 하면 그 코스를 입고 촬영을 하거나 방송을 하고 있다. 최근엔 (2023년 03월 28일) 코스프레가 많이 밀려서 도네골은 진행하지 않고 있고, 여러 밀린 컨텐츠들을 진행하고 있다. (예정 중엔 페코라, 지겐 다이스케, 고세구 등이 있다.)

유튜브 팔로워 1 만 기념으로 팬미팅을 하였으며 과분한 사랑과 함께 메이드복을 입고 제로투를 했다. (많이 했다.) 그리고 홍대 메이드복 야외방송으로 미니 팬미팅을 했다. (본인은 팬미팅인 걸 야외방송 하다가 깨달았다.) 진짜 아 외향인은 저렇구나 의 표본으로 ‘아니 그래도 니네 친구 있잖아 라는 기만을 시전하고’, 계속 새로운 맴버들과 합방 하고, 심지어 행사에서 초면인 사람과도 친구를 먹고 합방을 한다. J 라서 콘텐츠 기획도 알차게 잘해오며, 항상 비쥬얼 높은 코스프레와 컨텐츠 (억까), 애교로 보답한다. 하지만 사람이 완벽할 수는 없다고, 계획이 어그러지면 멘붕이 오고, 노래와 춤을 잘 하지 못한다. 비주얼 계열에 올인한 스트리머이다.

비오거나 눈 올 때 극도로 상태가 안 좋아지는 스트리머로 이런 날은 칼춤이 난무하기도 한다. 그렇지 않은 날은 보통 매니저와 편집자, 여우단 들에게 다채롭게 레이드 당한다. 만포인트로 애교를 시키는 것이 정말 좋은 선택지다.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은 캠 없이 방송을 하며, 토요일이나 일요일 중 하루 캠방을 한다. 보통 정규 방송시간은 2시간이나 야근을 하거나 피곤할 때 아니면 3-4 시간씩 방송하며, 데드스페이스 리마스터 클리어로 괴식 내기가 걸렸을 때는 14시쯤부터 하루에 7시간 정도 플레이 하는 모습을 보였다. 내구방송을 하기엔 작고 연약하니 피곤하면 강제 귀가를 시키자!

원래는 FPS 게임 중 하나인 레인보우 식스 시즈 스트리머로 2 000 시간한 고인물이다. 유비소프트 행사에 코스하고 나갔을 정도로 애정하였으나 여러 이유로 안하다가, 최근에 사람이 아님을 인정하고 다시 시즈를 하는 모습을 방송했다. 그리고 의자와 책상은 쾅쾅쾅 당했다.

좋아하는 게임으로는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와 좀보이드가 있으며, 돌겜 (rock simulator) 주교로 영업을 듣고 있으면 이미 라이브러리에 돌겜이 들어가 있다. (돌멘), 좀보이드도 제법 오래하였으며 여우단과 합방은 주로 좀보이드로 하고 있다. (그리고 보통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때 좀보이드를 켜서 좀비를 로드킬하고 불지른다.)

Image

최근에 애기가 생겼다. 금색 아반떼 이하 금반떼로 점심시간에 밥도 먹지 않고 세차하는 지극정성을 보여주고 있다. 차덕후 기질도 있으며, 포르자 호라이즌과 어떤 레이싱 게임에서 (이름이 기억나지 않음) 진심으로 운전하는 광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꼭 유로트럭 시뮬레이터도 시켜보고 싶다. 현실에서도 그 성격이 어디 가지 않는지 옆자리에 탔던 사람의 말에 의하면, 이러다가 죽는게 아닐까 진지하게 무서웠다고 한다. 본인은 평범하게 120 km 정도 밟았다고,, 금반떼와 함께 하는 코스도 예정 되어 있다고 한다.

전반적으로 좋은 퀄리티의 코스와 완벽주의 기질, 허당끼가 잘 조화된 여우이다. 다들 빠져들지 않게 조심하며 이미 빠져 들었다면 마음껏 귀여워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앞으로의 코스들과 방송들이 기대되는 스트리머로 오랫동안 방송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동안 코스하고 그림 그렸던 사진들과 함께 모두 같이 네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나도 내가 블로그에 살아 있는 사람 덕질 글을 쓸 줄은 몰랐다. 원래 이건 유튜브 1만 팔로워 달성 기념으로 HTML CSS JS 를 이용해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한 것이 (2022년 10월 경) 엎어지고 엎어지다 이렇게 블로그 글이 되었다. 언젠가 다시 전용 홈페이지를 만들지는 모르겠지만, 만들게 된다면 더 알차고 예쁘게 고로시해보도록 하겠다. 처음에 소셜미디어에서 보고 참 멋진 코스어 라는 생각이 들었다. 방송도 한다길래 트위치에 생전 처음 가입해서 방송 본 날이 생생한데 이젠 학교 과잠에 싸인도 받았다 히히 내년에도 과잠 맞춰서 싸인 받을 거다. 매년 굿즈마냥 하나씩 모아놓아야지, 아참 이 글은 모든 블로그 글이 그러하듯 회사에서 일하면서 썼다. 그래서 문맥이나 이런게 다소 안 맞을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개인 서버에 올라간 블로그라 조금 느릴 수 있는데 그건,, 서버가 잘 버텨줄 거라고 믿고 있어요.

* 사용된 사진들은 모두 김네로 디스코드와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들을 사용했음을 밝힙니다.*